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P2E 게임 판도니아의 전설 mPANDO 코인 획득 방법

by DWS. 2022. 2. 1.
300x250
반응형

 P2E 게임 판도니의 전설에서 mPANDO 코인 획득 방법입니다. mPANDO는 판도니아의 전설에서 획득 가능한 코인으로 아직은 개발 중이라서 거래를 할 수는 없습니다. 게임내에서 일일퀘스트나 이벤트 참여 등 여러가지 방법을 통해 획득 가능하며 아직 거래 지갑이 없기 때문에 게임 계정에 귀속되어 보유할 수 있습니다. 

 

 

 판도니아의 전설은 수집형 RPG로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하여 퀘스트를 진행하는 게임입니다. 소환을 통해 캐릭터를 모을 수 있고 다양한 아이템을 착용하여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mPANDO 코인은 게임내에서 업적, 완료보상, 스토리, 가이드 같은 퀘스트와 샤나의 구매 보너스 이벤트, 다디아 누적 소비 이벤트, 파견 안 보내면 손해, 별이 쏟아져요 이벤트에서 획득 가능합니다.

 

 그리고 게임내 컨텐츠인 인연 던전, 심연의 탑, 아레나, 영웅의 탑을 클리어하고 일일 퀘스트를 6개 이상 완료하면 mPANDO를 10개, 30개 이상 획득할 수 있습니다.

 

 mPANDO 코인은 아직 코인지갑이 없고 거래소에 상장되지 않았기 때문에 현금으로 거래는 할 수 없습니다. 2월에 거래 지갑을 개발하여 배포할 예정이며 추후 업비트나 빗썸 같은 코인거래소에 정식으로 상장이된다면 현금화가 쉬워질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판도니아의 전설에서 3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쿠폰입니다.

 쿠폰 번호: OPEN220114, VERYCOLD15, AREMES16, ILOVELOP17, GOODLUCK18

 게임에 접속해서 프로필을 터치 후 쿠폰 메뉴를 누르면 입력화면이 나타납니다. 위 쿠폰번호를 차례대로 입력하면 고급 영웅, 무기, 방어구, 룬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