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스팀 지갑 할인 받아서 충전하는 방법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by DWS. 2022. 1. 24.
300x250
반응형

 스팀 지갑은 5천 원, 1만 원, 2만 5천 원, 5만 원, 10만 원까지 충전이 가능합니다. 스팀 지갑엔 충전한 돈은 게임이나 DLC 등 스팀에서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팀 결제 수단은 문화상품권, 비자, 마스터카드, 아메리칸익스프레스, JCB, 유니온페이, 해피머니 상품권, 모바일 결제, 신용카드(한국 국내), 토스 결제, 페이코, 카카오페이가 있습니다. 일부 결제 수단은 가끔 캐시백이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하지만 최근에는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문화상품권 5만 원짜리는 지마켓이나 옥션 같은 온라인쇼핑몰에서 상시 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입니다. 간혹 8%이상 할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해피머니 상품권도 상시 할인을 자주하기 때문에 7% 이상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다면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지마켓이나 옥션에서 스마일페이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적립이 가능합니다. 적립은 925원이며 총 45,325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일페이카드는 적립한도 없이 최대 2% 적립이 가능하며 상시 1% 적립을 온오프라인 모두 가능합니다. 최근 뉴스마일페이카드가 출시했으며 연회비 3만 원도 캐시백으로 돌려주기 때문에 사실상 연회비가 없습니다. 게다가 뉴스마일페이 전용 할인쿠폰도 가끔 주기 때문에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요.

 

초대코드 : ZKT611HA
초대 캐시 5천원 + 쇼핑지원금 최대 37,000원을 드려요.

https://smileclub.gmarket.co.kr/invite-gate/via?code=ZKT611HA

 

함께 스마일클럽 어때요?

친구와 함께 스마일클럽을 시작해볼까요? 초대코드 입력하고 스마일클럽 시작하면 5천원 더 드려요

smileclub.gmarket.co.kr

 

 스팀 지갑을 저렴하게 충전하고 싶다면 문화상품권과 해피머니문화상품권을 할인 받아서 구매 후 충전하면 이득입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