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덕몽어스 구스 구스 덕 무료로 하는 방법

by DWS. 2022. 1. 25.
300x250
반응형

 Goose Goose Duck(구스 구스 덕)은 덕몽어스라고 불리우는 마피아게임입니다. 거위들 사이에서 오리를 찾아내는 게임으로 어몽어스처럼 미션도 수행하고 맵도 다양합니다.

 

 하지만 어몽어스와 달리 구스구스 덕에서는 다양한 직업과 중립이라는 제 3세력이 등장합니다. 거위는 시민이지만 기술자, 영매사, 탐정, 보안관, 자경단 등 마피아인 오리에 맞서 싸우거나 추리를 하는데 도움을 주는 기술을 가지고 시작합니다.

 

 마피아인 오리 역시 다양한 직업이 있습니다. 암살자는 거위의 직업을 알면 저격으로 죽일 수 있고 식인종은 시체를 먹어 치워서 사건 현장을 지울 수 있습니다.

 

 중립 세력은 투표를 가장 많이 받으면 승리하는 도도새나 시체를 5구 이상 먹으면 승리하는 대머리독수리(벌쳐), 아무나 죽이고 혼자 살아남으면 승리하는 팔콘 등 재미있는 직업들이 많습니다. 

 

 

 이런 덕몽어스는 어몽어스와 달리 무료로 플레이 가능합니다. 아직까지는 유료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지는 않지만 게임을 플레이하고 얻은 코인을 통해 캐릭터를 꾸밀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다른 게임처럼 부분유료로 서비스하면서 뽑기 상자나 유료 아이템을 별도로 판매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덕몽어스를 시작하고 싶다면 스팀에서 GOOSE GOOSE DUCK을 검색하여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후 구글계정이나 이메일을 이용하여 추가로 회원가입을 하면 게임을 무료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