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가디언테일즈 추석 기념 무료 뽑기로 메카 워리어 오그마

by DWS. 2020. 10. 4.
300x250
반응형

 모바일게임 가디언테일즈에서 추석 기념 이벤트로 매일 10회 무료 뽑기를 진행했습니다. 최근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캐릭터 메카 워리어 오그마가 있어서 한 번 도전해봤는데요.

 

 유니크 캐릭터인 메카 워리어 오그마가 한 번에 나와서 정말 운이 좋았습니다. 메카 워리어 오그마는 로봇이며 역할은 탱커입니다. 속성은 암(어둠)이고 착용 가능한 무기는 방패, 한손검입니다.

 

 9월 4주차에 추가된 신규 픽업 소환에서 뽑을 수 있는데요. 10월 8일까지만 뽑기가 가능한 캐릭터입니다.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로 무라사메라는 레전드 한손검, 군단장의 거울 방패라는 에픽 방패와 유니크 비룡의 방패, 유니크 한손검 부스터 소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오그마를 직접 사용해보니 로봇이라서 등에서 불꽃이 나와 추진력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고 키가 210cm라서 정말 큽니다. 공격 범위도 넓고 방어 스킬이 있어서 탱커 역할도 좋고요.

 

가디언테일즈 메카 워리어 오그마


 게다가 추가로 유니크 영웅 전쟁의 여신 플리트비체도 나왔습니다. 정말 운이 좋게 유니크 영웅이 쉽게 나왔습니다. 가디언테일즈에서 유니크 영웅 뽑기 확률이 얼마나 낮은지 모르겠지만 추석 이벤트 덕분에 운이 좋았습니다.

 

 이제 레벨 올리고 장비만 잘 맞추면 되는데 가디언테일즈를 조금씩 하고 있어서 성장 속도는 느립니다. 저는 갤럭시 A51 스마트폰으로 구동하는데 게임 사양이 높지 않아서 그런지 무난하게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전쟁의 여신 플리트 비체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