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신작 모바일게임 테라 엔드리스 워 사전예약

by DWS. 2020. 10. 15.
300x250
반응형

신작 모바일게임 테라 엔드리스 워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테라 엔드리스 워는 MMORPG 테라 세계관을 이용하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창기사, 궁수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대규모 전투를 펼치고 있습니다. MMOSLG 테라 엔드리스 워는 자신의 영지를 성장시키고 다른 유저들 또는 NPC, 몬스터 세력과 전쟁을 하는 전략시뮬레이션게임입니다.

 

 * 테라 엔드리스 워 사전예약 참여 보상

 1. 고급 소환 큐브 5개

 2. 수정 2,000

 3. 스태미나 300

 4. 일반 소환 큐브 10개 (마켓 사전예약 참여 추가 보상)

 5. 행동력 20,000 (마켓 사전예약 참여 추가 보상)

 6. 골드 100,000 (마켓 사전예약 참여 추가 보상)

 

 

 테라 엔드리스 워(TERA : Endless War)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SNS에 공유하면 에어팟 프로 1명, 치킨 + 콜라 기프티론 10명, 고급 소환 큐브 1개 100% 보상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블로그에 쉽게 공유할 수 있으니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테라 세계관을 계승했기 때문에 엘린, 하이엘프, 휴먼 등 다양한 종족들이 모두 등장합니다. 자신의 도시를 성장시켜서 대규모 도시 전쟁에 참여할 수 있고요.

 

 

 다양한 병종을 훈련시켜서 전투에 참여시킬 수 있는데 병종에 따라 상성관계가 나눠지며 스킬과 지형 등 여러 조건에 따라 전술과 전략을 잘 선택하지 않으면 이기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미스테리한 던전도 등장하며 도시를 더 발전시켜서 왕국을 건설할 수 있고요. 다른 유저들과 연합하여 더 큰 세력을 만들고 월드 전쟁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tera.joycity.com/ko

 

테라 엔드리스워

테라의 영웅들과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을 즐기자!

tera.joycity.com

 테라를 재미있게 하셨던 분들에게는 모바일게임으로 가볍게 시작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전략시뮬레이션 장르로 바뀌었기 때문에 자신의 왕국을 건설하고 다양한 테라 캐릭터를 병종으로 사용할 수 있다니 기대되네요.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