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근무중 몰래 플레이 가능한 웹게임 마왕 온라인 리뷰

by DWS. 2020. 9. 24.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기록보관소입니다. 

이번 글은 웹게임 마왕 온라인 리뷰입니다.

 

 마왕온라인은 웹MMORPG입니다. 중국산 웹게임으로 무협 판타지를 배경으로 창술사, 주술사, 도술사를 육성하여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마왕온라인 직업 창술사, 주술사, 도술사

 

 직업은 창술사, 주술사, 도술사 이렇게 3가지입니다. 성별은 고정되어 있어서 남성 캐릭터는 창술사만 있고 나머지 주술사와 도술사는 여성캐릭터입니다.

 

 

 

 원거리 딜러인 주술사를 선택했는데 여우 꼬리도 있고 롤에 등장하는 아리와 비슷한 방식으로 공격합니다. 마법구를 이용해서 원거리 공격을 하는데 완전 롤 아리랑 똑같네요.

 

 

 게임 배경이나 몬스터는 흔한 양산형 웹게임과 비슷합니다. 무협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는지 다양한 요괴들이 등장하며 플레이어 캐릭터 역시 다양한 무협 스킬들을 사용합니다. 

 

 완전 무협게임은 아니고 무협과 판타지가 섞인 퓨전 게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퀘스트와 전투는 자동으로 진행 가능하며 11분 정도 게임을 하니까 캐릭터를 46레벨 이상 성장시킬 수 있었습니다.

 

 

 탈 것이나 펫 시스템도 존재하며 자동으로 성장 및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성장에 필요한 재료는 대부분 유료 아이템이지만 퀘스트 진행하거나 출석, 이벤트 참여를 통해 일부 획득 가능합니다.

 

 

 웹게임은 일하면서 짬짬이 켜놓고 즐기기 좋은데 마왕온라인도 무과금으로 잠깐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