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던전앤파이터 점핑 이벤트 100레벨 만렙 캐릭터 생성 방법 및 캐릭 추천

by DWS. 2020. 7. 12.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진행 중인 점핑 이벤트 참여 방법입니다.

 

 던파에서 올해도 점핑 이벤트가 돌아왔습니다. 이번 2020년 여름 점핑 이벤트는 만렙까지 바로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이번 점핑 이벤트의 핵심은 바로 만렙부터 시작입니다. 캐릭터 생성 시 100레벨부터 바로 시작하며 +10강화 3재련 만렙 에픽 무기, 방어구 등 기본 스펙까지 점핑이 적용됩니다.

 

 

 첫째 던파에 접속하면 바로 점핑 캐릭터를 만들 것인지 팝업창이 뜹니다. 점핑 캐릭터 만든다고 선택 후 캐릭터 생성 버튼을 누르면 점핑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둘째 플레이 하고 싶은 캐릭터와 전직을 선택합니다. 이번 점핑 이벤트는 계정당 1개 캐릭터만 생성 가능합니다. 대신 생성하기 전에 3회 캐릭터 변경이 가능한데요. 예를들어 여귀검을 선택하였다면 여프리, 여법사, 남거너 이렇게 3번 변경 가능합니다.

 

 

 만약 3회 캐릭터 변경을 했다면 마지막 캐릭터로만 점핑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기 때문에 신중히 선택하여야 됩니다. 여기서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캐릭터 변경은 3회이지만 한 번 선택한 캐릭터의 직업은 몇 번이든 변경 가능합니다.

 

 전직 변경을 통해 다른 직업으로 바꿀 수 있는데요. 저는 여귀검 검제를 선택했다가 다른 직업이 궁금해서 배가본드랑 다크템플러, 데몬슬레이어를 해보았습니다.

 

 이후에 남프리, 나이트 등 다른 캐릭터와 직업을 체험해보고 다시 여귀검으로 돌아와서 검제를 선택했습니다. 최근에 남프리 진 각성이 업데이트되어서 남프리를 시작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던파 캐릭 직업은 여귀검 검제(소드마스터)입니다. 던파 진 각성 업데이트(3차 각성)가 가장 먼저 적용된 캐릭터가 여귀검입니다. 그리고 몇 달 째 여귀검 진 소드마스터(검제)가 상위 티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거의 돋보적인 존재라고 생각하는데요.

 

 초보자가 플레이 하기 쉽고 여귀검은 여프리와 마찬가지로 아바타 구하기도 쉽습니다. 게다가 검제 성능이 너무 좋다 보니 딜도 잘 박히고 다른 캐릭과 직업보다 장비가 낮아도 스킬 효율이 좋아서 더 높은 공격력을 보여줍니다.

 

 

 만약 여귀검 스타일이 취향이 아니라면 여프리나 남프리의 크루세이더처럼 힐러 역할도 좋습니다. 특히 여프리는 힐러이면서 보조 버프로 파티원들에게 이로운 효과를 적용시켜줍니다.

 

 아직 진 각성 업데이트 전이지만 레이드나 고레벨 던전은 파티가 필수이기 때문에 크루세이더(세라핌)는 항상 인기가 많습니다. 장비 맞추는 것도 점핑 이벤트로 받는 아이템으로 충분히 파티에 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문제가 없습니다.

 

 

 그 다음 직업은 나이트의 팔라딘을 추천하고 싶은데요. 딜도 좋고 버프도 좋아서 괜찮습니다. 한 때 검제보다 높은 최상위 티어에 있기도 했었습니다. 

 

 만약 특이한 직업을 키우고 싶다면 마창사나 총검사 같은 비주류 직업도 괜찮습니다. 이미 다캐릭을 키우고 계신분들은 이번 점핑 이벤트에 한 번도 키워보지 않은 직업을 선택하는 것도 좋고요.

 

 오랜만에 던전앤파이터에서 제대로 점핑 이벤트를 시작했으니 신규 유저나 복귀 유저 모두 즐겁게 참여하면 좋겠습니다. 던파 계정은 최대 3개까지 생성 가능하기 때문에 점핑 이벤트로 만든 캐릭터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새로운 계정으로 접속해서 이벤트에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