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바람의나라 연 PC 엘디플레이어 설치 및 실행 방법

by DWS. 2020. 7. 19.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 기록보관소 관리자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최근 출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 나라 : 연을 PC에서 실행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엘디플레이어(LDPlayer)는 녹스(NOX) 앱 플레이어처럼 윈도 10에서 모바일 게임이나 앱을 실행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입니다.

 

 넥슨의 대표 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가 최근에 모바일로 출시했는데요. 모바일 게임이지만 엘디 플레이어를 이용하여 PC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첫째, 엘디플레이어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여서 설치해주세요. 3.0 버전, 4.0 버전 모두 실행 가능합니다.

 

 

 둘째, 엘디플레이어 실행 후 구글에 로그인한 뒤 구글 플레이에서 바람의 나라 연을 다운로드하세요.

 

 

 셋째, 바람의나라 연 설치 후 실행하여 넥슨 아이디 또는 페이스북,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플레이하면 됩니다.

 

 PC에서도 바람의나라 연을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저는 세류 서버에서 시작했는데 무휼이나 연 서버는 초반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캐릭터 생성이 불가능했습니다. 지금 무휼 서버는 캐릭터 생성 제한이 풀렸지만 연은 아직도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캐릭터 생성이 어렵네요.

 

 

 그래픽은 기존 바람의나라와 거의 똑같습니다. 지형이나 등장 몬스터, 맵, NPC, 기술 등 대부분이 PC버전 바람의 나라에서 그대로 가져왔는데요. 대신 모바일 MMORPG 환경에 맞게 자동 전투 시스템과 퀘스트 추적 시스템이 추가되었고 환수 시스템이라고 해서 탈 것이 추가되었습니다.

 

 원래 바람의 나라에서는 초반에 등장하는 말 몬스터를 타면 자동으로 탈 것을 이용할 수 있었는데 모바일 바람의 나라에서는 환수를 뽑기로 얻어야 됩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