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클로저스(CLOSERS)

클로저스 3차 유니크 코스튬 휠 오브 트리니티 획득 방법 및 효과

by DWS. 2022. 12. 21.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기록보관소입니다. 이번 겨울 업데이트로 클로저스에 3번째 유니크 코스튬 휠 오브 트리니티가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검은양팀과 사냥터지기팀 코스튬이 출시되었으며 앞으로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늑대개, 시궁쥐팀 모두 차례대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번 3차 유니크코스튬은 바이크(오토바이)를 타고 이동하는 사이킥무브 모션이 추가되어서 더 멋있어졌습니다.

 

1. 휠 오브 트리니티 획득 방법

 재료: 3성 코스튬, 레어 코스튬, 트리니티 싱크로 섬유

 트리니티 싱크로 섬유 1개 + 레어 코스튬 2개(또는 3성 코스튬 2개)를 합성하여 휠 오브 트리니티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같은 부위, 같은 등급 코스튬만 합성 가능하며 레어 코스튬 2개 합성 시 성공 확률은 50%, 일반 3성 코스튬 합성 시 성공 확률은 25% 기존 유니크 코스튬 획득 방식과 동일합니다.

 

 트리니티 싱크로 섬유는 통돌이 또는 유니온 스토어에서 휠 오브 트리니티 합성 패키지를 구매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블랙마켓에서 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에 크레딧으로도 구매 가능한데요. 현재 트리니티 싱크로 섬유 시세는 출시 초기라서 최저가 7837만 크레딧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유니크 코스튬 싱크로 섬유는 공급량이 적어서 기본 7000만 크레딧부터 시작합니다. 그리고 레어 코스튬은 캐릭터와 부위마다 가격이 다르지만 기본 7천 ~ 1억 5천 사이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최근 신규 캐릭터 애리가 추가되고 신규, 복귀 유저 점핑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아이템을 많이 풀었기 때문에 레어 코스튬 시세가 많이 내려가고 있으니 유니크 코스튬을 합성한다면 지금이 적기입니다.

 

 합성을 하지 않고 블랙마켓에서 크레딧으로 휠 오브 트리니티 유니크 코스튬을 구매한다면 부위별로 최소 3억 이상 필요합니다.

 

2. 휠 오브 트리니티 전용 업적과 착용 및 보유 효과

 

 전용 업적을 달성하면 타운 및 던전에서 닉네님 효과, 로딩화면 이펙트, 캐릭터 상단 칭호 노출 등 여러 효과를 얻게 됩니다.

 

 그리고 6파츠 이상 보유하면 바이크를 소환하여 캐릭터 특수 모션 연출과 타운 스탠딩 모션 변경, 일러스트 추가, 보이스 변경, 던전 내 스테이지 이동 시 모션 변경이 추가됩니다.

 

3. 휠 오브 트리니티 유니크 코스튬 소개 영상

 이번 유니크 코스튬 추가로 새로운 모션들과 일러스트 컷인이 추가되었습니다. 고퀄리티로 작업된 신규 모션과 일러스트를 획득하고 싶으시다면 휠 오브 트리니티 코스튬을 모으시길 바랍니다.

 

 

 

3차 유니크 코스튬 신규 승리 모션

 

3차 유니크 코스튬 고화질 스페셜 일러스트 컷인

 

 

3차 유니크 코스튬 신규 타운 대기 모션

 

3차 유니크 코스튬 신규 사이킥무브

 

3차 유니크 코스튬 신규 이모션 라이더 콜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