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클로저스(CLOSERS)

클로저스 점핑 캐릭터 추천 - 루나 아이기스 장단점

by DWS. 2022. 12. 7.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기록보관소입니다. 이번 글은 클로저스 신규, 복귀 유저분들을 위한 공략 팁입니다.

 이번 겨울에도 어김없이 클로저스 점핑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12월 1일부터 시작한 브랜뉴 점핑 이벤트는 1차, 2차 나뉘어서 총 2번 점핑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신규 캐릭터 애리는 별도로 사전 생성을 할 수 있고 점핑 캐릭터는 2번 생성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규, 복귀 유저분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캐릭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제가 클로저스 점핑 이벤트로 추천하는 캐릭터는 소마, 미래, 루나입니다. 추천하는 이유는 물리 공격 계열 캐릭터들이 성능이 좋고 아이템도 수급하기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 루나 아이기스 장점

 - 넓은 공격 범위와 사거리

 - 회복 및 방어, 무적 회피기, 카운터 스킬 모두 보유

 - 빠른 공격 속도와 스킬 시전

 - 높은 스킬 공격력

 - 미래, 소마 보다 저렴한 코스튬 시세

 - 위상력 응집 속도 빠름

 

 루나 캐릭터는 공격 속도와 스킬 시전 속도가 빠르면서 사거리가 길고, 범위가 넓습니다. 방패를 무기로 사용하는 캐릭터이지만 마블히어로 캡틴아메리카처럼 방패를 던져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호밍 안타레스라는 방패수리검은 최대 7명의 적을 추적하여 공격하기 때문에 빠른 사냥이 가능하고 편리합니다. 게다가 최근 밸런스 업데이트를 통해 아리아드네의 왕관 결전기 시전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게다가 결전요원이 되면 습득하는 안드로메다 슈팅, 아르고 체이스, 궁극기 : 빅뱅 스킬은 시전 속도도 빠르고 높은 공격력과 넓은 공격 범위를 자랑합니다.

 

 저는 소마를 메인 캐릭터로 키우고 있지만 서브 캐릭터로 노가다할 때는 루나도 자주 활용하기 때문에 꾸준히 성장시켜주고 있습니다. 타 캐릭터보다 사냥 속도가 매우 빠르고 초보자도 쉽게 조작할 수 있기 때문에 신규, 복귀 유저들에게 점핑 캐릭터로 추천합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