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디아블로(DIABLO)

디아블로2 레저렉션 능력치 및 스킬 초기화 방법

by DWS. 2021. 10. 4.
300x250
반응형

 디아블로2 레저렉션 스킬 초기화 방법입니다. 액트1 첫 퀘스트 악의 소굴을 클리어하면 자매단 야영지에 있는 NPC 아카라에게 새로운 메뉴가 생성됩니다. 능력치/기술 포인트 초기화 메뉴로 사용하면 1회 초기화 가능합니다.

 

 아카라에게 능력치와 스킬을 초기화하는 방법은 캐릭터 생성 후 1회만 가능하기 때문에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초반에는 마음껏 스킬과 능력치를 배분했다가 나중에 효율이 좋은 스킬과 능력치 위주로 올리면 좋습니다. 또는 디아2 공략을 미리 보고 캐릭터별로 능력치와 스킬 트리를 미리 계산하고 올리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디아3처럼 자유롭게 스킬 트리를 변경할 수 없기 때문에 디아2 레저렉션에서는 스킬 트리가 정말 중요합니다. 그래서 디아2 스킬트리 공략을 꼭 보고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스킬과 능력치를 다시 초기화하고 싶다면 호라드림 큐브를 이용해서 면죄의 증표라는 아이템을 만들면 추가로 능력치와 스킬을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면죄의 증표를 제작하는데 필요한 재료는 고통의 일그러진 정수, 증오의 강렬한 정수, 파괴의 부패하나 정수, 공포의 불타는 정수 4가지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액트1부터 액트5까지 등장하는 안다리엘, 듀리엘, 메피스토, 디아블로, 바알 보스들을 잡으면 정수 아이템이 나옵니다.

 

 정수 아이템을 모으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보스 몬스터를 반복해서 잡아야되기 때문에 귀찮습니다. 특히 디아3처럼 맵이 복잡하지 않고 캐릭터별로 이동 스킬이 하나 이상 있고 내비게이션이 잘 되어 있다면 길찾기가 쉬운데요.

 

 디아2 레저렉션은 클래식 디아블로2 그대로 맵이 디자인 되어 있기 때문에 맵핵 없이 길을 찾으려면 시간이 좀 필요합니다.

 

 반복 플레이로 디아2 맵에 익숙해지면 쉽게 찾을 수도 있지만 원소술사(소서리스)의 순간이동(텔레포트), 야만용사(바바리안)의 도약(리프트) 스킬 같은 이동 스킬이 없다면 답답하고 시간이 걸립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