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소서리스 수영복 및 오픈 기념 아바타 출시

by DWS. 2021. 8. 12.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DWGAME입니다. 2021년 8월 11일 수요일 로스트아크의 새로운 클래스 소서리스가 출시되었습니다. 소서리스는 마법사 캐릭터의 4번째 클래스입니다. 

 

 불, 물, 얼음, 번개 등 원소 마법을 사용하는 소서리스는 강력한 원거리 딜러 역할입니다. 다른 MMORPG에서는 흔히 볼 수 있었던 소서리스(원소마법사)가 로스트아크에서는 아직 없었습니다. 대신 서머너, 바드, 아르카나라는 독특한 클래스들이 존재했었습니다.

 

 

 

 이번 소서리스 출시 기념으로 로스트아크에서 신규 클래스 전용 아바타를 출시했습니다. 이미 다른 클래스는 여름 업데이트 기념으로 2021년 로스트아크 수영복 아바타, 한여름밤의 꿈이 출시된 상태인데요.

 

 소서리스가 이번에 출시되었기 때문에 다른 클래스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수영복 아바타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패키지 판매 기간: 2021.8.11(수) ~ 9.8(수) 정기 점검 전까지입니다.

 

 전설 아바타 획득 가능 기간은 8.11(수)부터 동일하지만 마감 기간이 정해져있지 않아서 추후 별도 안내 전까지는 획득 가능합니다. 전설 아바타는 요즈의 항아리 아이템에서 도약을 통해 획득하실 수 인ㅆ습니다.

 

 

 이번에 로스트아크에 추가된 소서리스 한정 패키지는 특별합니다. 스페셜 패키지는 원정대당 1회, 같은 서버라면 계정당 1회만 구매 가능합니다. 

 

 소서리스 스페셜 패키지는 원소와 수영복 두 가지 상자가 묶여져 있습니다. 그리고 각 상자에서는 원소의 축복 아바타 선택 상자, 원소의 축복 무기 선택 상자, 한여름밤의 꿈 아바타 선택 상자, 소서리스 한여름밤의 꿈 무기 선택 상자, 한여름밤의 꿈 악기 선택 상자가 들어있습니다.

 

 

 한여름밤의 꿈 아바타 선택 상자에는 소서리스 전용 수영복 아바타 세트가 들어있습니다. 태양의 꿈, 모래의 꿈, 파도의 꿈, 바람의 꿈, 구름의 꿈 총 5종류의 수영복 아바타가 있으며 원하는 아바타를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로스트아크에서 아바타는 유저끼리 거래할 수 있습니다. 거래소에 아바타를 등록하면 다른 유저가 페온과 골드를 소모해서 구매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초기에 출시된 아바타는 거래 횟수 제한이 없었지만 최근 출시되는 아바타는 거래 가능 횟수가 정보창에 표시됩니다. 거래를 할 때마다 페온을 소모하게 되는데요. 페온을 획득하는 방법은 F4 단축키를 눌러서 로스트아크샵 상단 메뉴에 있는 기능&편의 탭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는 크리스탈을 소모해서 페온을 구매할 수도 있고요. 골드로 구매하고 싶다면 화폐거래소에서 페온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소서리스 한여름밤의 꿈 무기와 악기 선택 상자에서는 태양의 소녀, 모래의 소녀, 파도의 소녀 3종류 아바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소서리스의 최초 영웅, 전설 아바타 도약은 신비로운 도약 롱 스태프, 신비로운 도약, 성장하는 도약, 성장하는 도약 롱 스태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