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루테란 신년 감사제 기념 쿠폰 입력 방법

by DWS. 2020. 1. 13.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 기록 보관소 블로거입니다. 최근 스마일게이트에서 로스트아크 유저 간담회를 진행했었습니다. 

 간담회에서 2020년 기념 로스트아크 쿠폰을 공개했는데요. 쿠폰 등록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로스트아크 루테란 신년 감사제 기념 쿠폰 입력 방법

    쿠폰 번호 : THANKS2020
    쿠폰 사용 혜택 : 신년 감사제 상자 (원정대 귀속) 1개
    신년 감사제 상자 구성품
        몽글몽글 참크리 (탈 것) (1개)
        아크투르스의 숨결 (2개)
        우마늄 (431개)
        갈라토늄 (2,020개)
        부서진 돌파석 (111개)
    쿠폰 사용 기한 :  ~ 2020년 1월 15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주의사항 : 쿠폰은 계정당 1회만 입력 가능합니다.

 

 쿠폰은 계정당 1회당 입력 가능하며 탈 것, 재료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 로스트아크 공지사항 https://lostark.game.onstove.com/News/Notice/Views/781

 

루테란 신년 감사제 기념 쿠폰 안내

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입니다.루테란 신년 감사제에 보내주시는 모험가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푸짐한 선물이 담긴 쿠폰을 마련하였습니다.쿠폰 번호 : THANKS2020쿠폰 사용 혜택 : 신년 감사제 상자 (원정대 귀속) 1개신년 감사제 상자 구성품몽글몽글 참크리 (탈 것) (1개)아크투르스의 숨결 (2개)우마늄 (431개)갈라토늄 (2,020개)부서진 돌파석 (111개)쿠폰 사용 기한 :  ~ 2020년 1월 15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lostark.game.onstove.com

왼쪽 상단에 쿠폰 아이콘이 보인다.

 

 쿠폰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왼쪽 상단에 있는 쿠폰 아이콘을 눌러야 합니다. 또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해서 쿠폰함을 선택해서 직접 등록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쿠폰을 누르면 등록 화면이 나온다

 

 쿠폰을 누르면 쿠폰 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루테란 신년 쿠폰 THANKS 2020을 입력하시고 확인을 누르시면 등록이 됩니다.

 

 등록된 쿠폰은 아래 스크린샷처럼 쿠폰명과 지급 상품, 사용 기간이 나옵니다. 그리고 쿠폰 상태 바로 아래 사용 버튼이 활성화되는데요.

 

 쿠폰을 등록하고 자신이 받고 싶은 캐릭터로 접속해서 쿠폰 사용 버튼을 누르면 해당 캐릭터로 아이템이 지급되는 방식입니다.

 

 사용 기간 전까지는 등록한 쿠폰 아이템이 보관 상태로 처리되기 때문에 기간이 만료되기 전까지는 보관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로스트아크 루테란 신년 감사 쿠폰 등록 방법이었습니다. 로스트아크가 유저 간담회에서 지금까지 유저들의 불만과 비판들을 제대로 파악하고 있다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로스트아크 개발자와 PD가 직접 올해부터 많은 개선과 새로운 컨텐츠를 개발할 것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로스트아크가 새롭게 태어나서 유저들에게 인기를 얻을 수 있을지 기대해봐야겠습니다.

 

 로스트아크도 벌써 출시한지 1년이 지났는데 잘 정착했고 앞으로 개선만 잘하면 다른 온라인게임처럼 장기간 서비스가 가능해보입니다.

 

 참고로 로스트아크는 그렇게 고사양 게임은 아니라서 60만 원 ~ 100만 원대 가격의 조립 PC로도 충분히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