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엔씨소프트 신작 모바일 MMORPG 트릭스터M 사전예약 시작

by DWS. 2020. 10. 28.
반응형

엔씨소프트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RPG 트릭스터M 게임이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귀여운 리니지라고 광고한 트릭스터M 게임은 원래 온라인게임이 원작으로 드릴을 이용해 땅을 파고 아이템을 캐는 게임이었습니다.

 

 

 트릭스터M 사전예약은 2020년 10월 28일부터 시작하여 출시 전까지입니다. 아직 공식적인 게임 출시일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늦어도 연말에는 출시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신 분들은 트릭스터M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비반 병아리 펫(경험치 보너스, 최대 소지 무게 증가, 최대 HP 증가 효과), 포푸리 드릴(발굴 속도 증가, 크레이지 발굴 확률 증가, 다우징 능력 강화), 까발리에 천만장자 꾸러미(까발리에의 반지, 칭호[태초의 모험가], 1000만 겔더, 복핑크 포션 100개, 강화 주문서 랜덤 박스) 아이템들 받을 수 있습니다.

 

트릭스터M 사전예약 보상

 

 비만 병아리의 경험치 증가와 최대 소지 무게 증가는 트릭스터M 초반에 정말 유용한 효과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포푸리 드릴로 발굴 속도 증가와 아이템 발굴 확률도 증가한다면 아이템이 없는 유저들보다 더 좋은 확률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시작부터 1000만 겔더를 가지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고 사전예약자만 받을 수 있는 태초의 모험가 칭호도 유니크해서 좋을 것 같습니다.

 

 서비스 종료했던 트릭스터 온라인이 오랜만에 모바일 게임으로 돌아온다니 기대가 됩니다. 귀여운 리니지 M이라는 광고처럼 과금 서비스 중에 뽑기 확률이 매우 낮고 효과가 중요할지는 직접 해봐야 알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