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넥슨 대작 모바일 MMORPG V4 사전 등록 및 클래스

by DWS. 2019. 10. 17.
300x250
반응형

넥슨에서 출시 예정인 대작 모바일 MMORPG V4 사전 등록 소식입니다.

 

 오버히트로 유명한 게임회사 넷게임즈의 세번째 게임 V4입니다. 화려한 그래픽과 대규모 전투, 자유로운 전장, 광활한 월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V4(브이포) 공식 홈페이지에서 현재 사전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https://v4.nexon.com/?v4=true#World

 

V4, 지금 사전등록하세요!

넷게임즈 세 번째 대작 MMORPG, V4 사전등록 진행 중!

v4.nexon.com

 

2019년 10월 24일까지 캐릭터 이름, 서버를 선점할 수 있습니다. 현재 많은 서버들이 마감된 상태입니다.

 

 

 

 사전 예약 등록을 하면 이블린의 사전등록 선물 상자, 탈것 외형 브이퐁 + 물약 상자, 사전등록 보급 상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일 특별한 초대장이라는 이벤트를 통해 최소 1만 골드에서 최대 5만 골드까지 최대 10번 획득 가능합니다.

 

 

 

V4(브이포) 클래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블레이더, 나이트, 건슬링어, 매지션, 액슬러, 워로드 총 6가지 클래스가 있습니다.

 

 나이트는 방패와 검을 사용하는 탱커, 블레이더는 거대한 양손검을 사용하는 딜러, 건슬링어는 권총과 장총을 모두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 액슬러는 도끼와 화포가 조합된 독특한 무기로 중거리와 근거리를 모두 공격할 수 있는 딜러, 워로드는 다양한 마법을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입니다.

 

 

 V4 실제 플레이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하이엔드 그래픽과 PC온라인게임 같이 많은 유저들이 필드에서 움직이고 대규모 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에서 화려한 그래픽으로 즐길 수 있다니 대단하네요.

 

 11월에 정식 출시하면 녹스나 미뮤 같은 앱 플레이어로 자주 하면서 V4(브이포) 공략도 작성해보겠습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