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레전드 오브 룬테라(롤 카드 게임) 공개 및 권장사양 정보

by DWS. 2019. 10. 16.
300x250
반응형

 라이엇게임즈에서 리그오브레전드 10주년 기념 방송에서 새로운 게임, 레전드 오브 룬테라(롤 카드 게임) 공개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관을 기반으로 만든 카드 게임으로 하스스톤, 매직더게더링, 섀도우버스 같은 장르의 게임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에 등장하는 다양한 챔피언들이 카드로 등장합니다.

 

 

 레전드 오브 룬테라는 PC버전과 안드로이드, iOS 같은 모바일 버전 모두 출시합니다. 현재 레전드 오브 룬테라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체험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롤 계정이 있는 분들이라면 바로 로그인하여 사전 체험 신청이 가능하며 계정이 없는 분들은 새로 생성해야됩니다.

 

 신청자는 추후 메일을 통해 레전드 오브 룬테라 서비스 소식을 전달 받고 사전 체험에 선전되면 게임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현재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로드 받아 설치가 가능합니다.

 

https://playruneterra.com/ko-kr/access

 

레전드 오브 룬테라

리그 오브 레전드의 전략 카드 게임, 레전드 오브 룬테라를 소개합니다. 챔피언을 선택해 나만의 전술을 펼치고 전설이 되어 보세요. 무료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playruneterra.com

 

 레전드 오브 룬테라의 최소 사양과 권장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윈도우7 이상 운영체제와 3GHz 이상의 CPU(또는 인텔 코어 i5-7200U 이상), 램 4기가바이트 이상, 하드디스크 3기가바이트 이상, 그래픽카드 지포스 GT730 이상이면 무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쉽게 예를 들자면 이렇습니다.

 

 인텔 CPU 사용자라면 i3 3세대 이상,  AMD CPU 사용자라면 라이젠 시리즈 이상, 라데온 460 2GB 이상, 엔비디아 지포스 그래픽카드 GT730 이상인데 보통 GTX1050 이상 그래픽카드가 많이 보급되었으니 대부분 롤 돌아가는 게임이면 레전드 오브 룬테라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카드 게임이다 보니 그렇게 요구하는 사양이 높지 않습니다.

 

레전드 오브 룬테라 사양

 

 

 

 레전드 오브 룬테라에서는 다양한 지역의 카드를 조합해서 덱을 만들 수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 배경 스토리에 등장하는 지역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롤을 오래 즐겨하신 분들에게는 익숙한 이름들이 많이 나올 것입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