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by DWS. 2021. 7. 22.
300x250
반응형

 라이트노벨 & 애니메이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이 모바일게임으로 나옵니다. SEGA에서 개발한 Re:제로 게임은 어드벤처 모바일 RPG입니다.

 

 원작 스토리와 캐릭터가 모두 등장하며 IF 스토리로 모바일 게임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스토리도 펼쳐집니다. 공식 게임 이름은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Lost in Memories"입니다.

 

 

 원작이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한가지 걱정되는 부분은 아무래도 컨텐츠 추가가 느릴 수 있습니다. 특히나 일본에서 개발한 게임이기 때문에 해외 업데이트가 느린 이미지가 있습니다. 꾸준히 업데이트하는 게임들도 있지만 원작이 있는 모바일게임들은 캐릭터나 스토리 추가를 빠르게 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원작 라이트노벨이나 애니메이션에 등장하지 않는 캐릭터와 스토리를 추가하기 위해서는 원작자의 검수를 받아야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대부분 원작을 기반으로 제작한 게임들은 캐릭터는 같지만 아바타(코스튬, 스킨)만 갈아 잎히고 이름 앞에 수식어를 붙여서 출시합니다.

 

 같은 캐릭터라도 이름과 스타일이 조금 다르다는 이유로 등급을 나눠서 뽑기에 넣는데요. 리제로 게임 역시 비슷하지 않을까 조금 걱정됩니다.

 

 

 리제로 모바일게임 전투 방식은 SD캐릭터가 각각 자기 차례가 오면 공격하는 턴제 배틀입니다. 요즘 미소녀 캐릭터가 나오는 대부분 모바일게임에서 사용하고 있는 시스템이라서 게임을 자주 해보신 분들에게는 익숙하실 수 있습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