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이야기

지마켓 스마일클럽 10개월 사용 후기(추천 코드 ZKT611HA)

by DWS. 2021. 1. 3.
300x250
반응형

 지마켓 스마일클럽을 이용한지 벌써 10개월이 지나고 있습니다. 작년 3월에 가입해서 지마켓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원래 지마켓 자주 이용하지 않았다가 스마일클럽과 스마일페이 때문에 많이 이용했습니다.

 

 스마일페이 충전 방식 중에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이용한 방법이 있습니다. 원래 한 달에 20만 원까지 컬쳐캐시 전환 가능했었는데 지난 12월부터 월 5만 원으로 한도가 줄어들어서 아쉽게 되었습니다. 

 

 문화상품권은 온라인에서 5% ~ 8% 범위에서 할인 판매를 자주 하기 때문에 5만 원어치를 구매하면 4만 6천 원 ~7천 원에 구매가 가능해서 3천 원 이상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는 5만 원 밖에 전환이 안 되지만 그래도 꾸준히 충전은 하고 있습니다.

 

 제 스마일클럽 이용기간은 2020.03.19 ~ 2021.03.31까지입니다. 현대카드 제로를 이용하고 있었는데 스마일클럽 가입하면서 스마일카드도 같이 발급 받았습니다.

 지마켓 자주 이용한다면 어디서든 1% 적립이 가능한 스마일카드 이용이 확실히 좋습니다. 전월 실적도 상관없고 지마켓 스마일캐시로 적립되기 때문에 언제든지 지마켓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스마일클럽 장점 요약

 

 1. 연회비 3만 원을 스마일캐시로 3만 7천 원으로 페이백

 2. 스마일클럽 전용 쿠폰 지급(빅스마일데이 시기에 활용하면 최저가 구매 확률 높음), 지마켓, g9, 옥션에서 사용 가능

 3. 스마일페이 1% ~ 3% 상시 적립

 4. 요기요 배달팁 무료 쿠폰, 할인 쿠폰 지급

 

 스마일클럽 단점

 

 1. 할인 쿠폰을 적용해도 최저가가 아닌 상품도 존재

 2. 할인 쿠폰을 적용하지 못하는 상품도 간혹 존재

 3. 빅스마일데이를 제외하면 다른 쇼핑몰과 가격 차이는 크지 않음.

 

 그럼에도 1년 가까이 지마켓, 옥션, G9 스마일클럽을 이용한 이유는 최저가 상품이나 빅스마일데이 기간 쿠폰 활용이 좋기 때문입니다.

 

 네이버쇼핑, 쿠팡, 티몬, 위메프 등 특정 쇼핑몰 한 곳을 계속 이용해서 포인트나 캐시를 적립하는 방법도 좋습니다. 그러나 저는 구매하는 품목이 식품이나 전자제품 등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여러 쇼핑몰을 비교해서 최저가에 맞춰서 구매하고 있습니다.

 

 쿠팡 로켓와우도 회원가입했고 최근 네이버플러스멤버십도 가입했습니다. 한 달에 최소 1~2개 이상 상품을 구매한다면 해당 쇼핑몰의 유료 회원제를 가입해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스마일클럽 같은 경우에는 연회비 3만 원을 스마일캐시로 돌려 받고도 7천 원이나 이득을 보았습니다. 게다가 신규 가입자에게는 1만 원 할인 쿠폰도 주기 때문에 정가에 판매 중인 제품을 구매할 때 할인 받기 정말 좋습니다.

 

 또 빅스마일데이는 아마존의 블랙프라이데이처럼 할인 품목이 다양합니다. 특히 전자제품의 경우 빅스마일데이 기간에 쿠폰과 기간만 잘 활용하면 다른 쇼핑몰 보다 5만 원 이상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4월과 11월 빅스마일데이 기간에 컴퓨터 부품과 노트북 구매해서 할인 혜택을 많이 보았습니다.

 

 스마일클럽 가입하실 때 아래 코드 입력하시면 스마일캐시 5천 원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초대자인 저도 스마일캐시 5천 원을 같이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이클럽 코드: ZKT611HA

 

smileclub.gmarket.co.kr/invite-gate/via?code=ZKT611HA

 

함께 스마일클럽 어때요?

친구와 함께 스마일클럽을 시작해볼까요? 초대코드 입력하고 스마일클럽 시작하면 5천원 더 드려요

smileclub.gmarket.co.kr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