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클로저스(CLOSERS)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은하 플레이 후기 및 스킬트리

by DWS. 2020. 7. 18.
300x250
반응형

 클로저스에 오랜만에 신규 캐릭터가 추가되었습니다. 지난 7월 16일 목요일 정기 업데이트로 추가된 시궁쥐팀의 세번째 캐릭터 은하입니다.

 

 단검을 사용하는 은하는 시노비(닌자)같은 빠른 움직임과 원거리 공격이 특징인 캐릭터입니다. 이슬비도 단검을 사용하지만 전기 능력을 사용해서 마법공격력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은하의 프로필입니다. 나이는 18세, 신장 156CM, 시궁쥐팀 2분대 소속, 클래스는 나이브스(KNIVES), 생일 4월 12일, 취미는 도검류 수집, 웹서핑, 특촬물 감상(현재는 접었음), 혈액형은 A형입니다.

 은하는 단검과 수리검 때문에 물공캐처럼 보이지만 마공캐입니다. 은하의 모든 스킬은 마법공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 해결사 전직까지 업데이트되지 않았기 때문에 스킬 트리는 단조롭습니다.

 

 주력 스킬은 떠진 회, 결전기 : 매정한 거리입니다. 결전기 다음으로 떠진 회 스킬이 딜을 넣기 가장 좋습니다. 떠진 회 스킬은 기본적으로 백어택, 체이스 판정이 무조건 적용되기 때문에 딜이 좋은 것 같은데요. 무적 효과도 있어서 초반에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스킬입니다.

 

 

 그 다음으로 새겨전 흉터를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이동 스킬로 사용하기도 좋고 딜도 좋습니다. 튀어나간 이빨, 메아리친 비명은 딜도 괜찮고 범위도 은하 스킬 중에서는 넓은편입니다. 은하는 세트나 파이, 미래 보다는 스킬 범위가 좁아서 초보자가 플레이할 때 불편할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아직까지 범위도 좁고 딜도 적지만 스킬 레벨이 올라가면 강화도 되기 때문에 80레벨 이후에 과연 성능이 얼마나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아직까지는 신캐 버프로 만렙까지 쉽게 키울 수 있으니 신규 유저나 복귀 유저는 은하로 캐릭터 생성하고 이벤트 보상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클로저스 하면서 직업이나 캐릭추천한다면 시궁쥐 팀의 미래, 철수, 또는 사냥터지기팀의 파이나 소마, 세트 추천하고 싶습니다. 공격력, 범위 모두 좋은 캐릭터라서 초보자가 무난하게 육성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