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영웅전설 별의 궤적 대만에서 13일 출시

by DWS. 2018. 11. 12.
300x250
반응형

일본 게임회사 팔콤의 유명 JRPG 시리즈인 영웅전설 궤적시리즈가 대만에서 모바일게임으로 출시합니다.


 대만에 출시하는 모바일RPG인 영웅전설 별의 궤적은 2018년 11월 13일부터 안드로이드, iOS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별의 궤적은 PC온라인으로 나왔던 팔콤의 영웅전설 새벽의 궤적 후속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늘의 궤적, 벽의 궤적, 섬의 궤적 시리즈의 모든 주인공과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합니다.




 별의 궤적은 크로스벨 자치주(제로의 궤적, 벽의 궤적 무대), 리벨 왕국(하늘의 궤적 무대), 에레보니아 제국(섬의 궤적 무대)가 모두 등장합니다.

 그리고 새벽의 궤적에서 처음 등장했던 레미페리아 공국 등 새로운 무대가 펼쳐집니다. 새벽의 궤적에 이어서 별의 궤적 오리지널 스토리도 등장하지만 다른 궤적 시리즈와 관련있는 모험도 펼쳐집니다.




 국내에는 아직 정식 출시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영웅전설 별의 궤적을 다운로드 받을려면 우회하는 방법을 써야 됩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쿠앱(QOOAPP)을 통해 QR코드를 통해 우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단, 설정에서 알 수 없는 소 설치를 허용해야 됩니다.)


영웅전설 별의 궤적 다운로드 바로가기


 참고로 영웅전설 별의 궤적은 모바일RPG이기 때문에 캐릭터 등급이 존재합니다. 다른 모바일RPG처럼 캐릭터별로 노멀(N) ~ SS레어(SSR)까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대만에서 출시 기념 이벤트로 출석을 통해 SR(슈퍼레어) 등급 캐릭터를 보상으로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