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클로저스(CLOSERS)

클로저스 시궁쥐팀 신캐 미래 플레이 후기

by DWS. 2019. 12. 12.
300x250
반응형

 클로저스 시궁쥐팀 신캐 미래 플레이 후기입니다.

 

 

 2019년 12월 12일 드디어 클로저스에 신규 캐릭터가 추가되었습니다. 클로저스에서는 검은양팀, 늑대개팀, 사냥터지기팀 이렇게 3개 팀으로 구성되어 각각 5명씩 총 15명의 캐릭터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운 팀 시궁쥐와 신규 캐릭터 미래가 추가되었습니다. 미래는 시궁쥐팀의 첫번째 캐릭터로 낫을 무기로 사용하는 클로저입니다.

 

 미래는 물리 공격 스킬을 사용하는 캐릭터입니다. 물공 캐릭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일 것 같은데요. 거대한 낫과 그림자를 이용해서 넓은 범위의 공격과 빠른 공격이 인상적입니다.

 

 미래 프로필을 보면 나이 17세, 혈액형 Rh-A형, 신장 162cm, 체중 48kg, 클래스는 리퍼(Reaper)입니다.

 전직은 심부름꾼으로 시작해서 청부업자로 바뀝니다.

 

 

 낫을 무기로 사용하는 캐릭터는 이미 클로저스에도 있습니다. 바로 늑대개팀에 있는 차원종 레비아입니다. 그러나 레비아는 차원종이고 위상력을 마법처럼 사용하기 때문에 낫을 이용한 물리 공격은 없습니다. 전부 마법 공격 스킬을 사용합니다.

 

 

 시궁쥐팀은 다른 캐릭터와 다르게 쓰레기 섬에서 시작하고 레벨도  미래는 쓰레기섬에서 레벨 67부터 시작합니다. 기존 캐릭터들과 달리 고레벨로 시작하기 때문에 전직 레벨도 다릅니다.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쓰레기섬 배경 스토리를 보면 이 섬에서 나가고 싶어도 나갈 수 없어서 어쩔 수 없이 갇혀 지낸 아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쓰레기 섬에 오래 있으면 병에 걸려 죽는 경우가 많습니다. 많은 아이들이 병에 걸려 죽었지만 미래는 위상능력자라서 그런지 계속 살아남았습니다.

 

 하지만 캐롤리엘과 다른 클로저스 팀이 쓰레기 섬에 대해 알게 되면서 쓰레기 섬 아이들의 미래도 바뀔 것 같습니다. 캐롤리엘이 아이들을 치료해주고 탈출을 도와준다고 제안했습니다.

 

 쓰레기 심부름센터 NPC 저수지는 섬 밖에 나가서 옷가게를 하고 싶다는 꿈이 있어서 섬에서 탈출하는 것을 당연히 찬성했습니다.

 

 그러나 고철처리장 이차원 물질 밀수업자 반금련은 섬의 주인이 막을 것이라며 반대했습니다. 쓰레기 섬에는 주인이라고 불리는 존재가 있으며 강력한 힘을 가졌는지 섬에서 누군가 도망치면 잡아먹는다는 이야기가 전해져 오고 있습니다.

 

마을에 돌아다니는 미래 캐릭터

 

 스토리를 진행하다 보면 이름을 알 수 없는 신규 NPC도 등장합니다. 과연 쓰레기 섬과 고철 처리장에는 어떤 진실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검은양팀, 늑대개팀, 사냥터지기팀 클로저와 시궁쥐팀 클로저들이 어떻게 만나고 서로 협력할 수 있을지도 궁금합니다.

 

미지의 인물

 

 미래 캐릭터의 성능은 신캐라서 그런지 나쁘지 않습니다. 일단 만렙인 88 레벨까지 키워봐야 알겠지만 공격 속도와 범위 모두 만족스러운 캐릭터입니다. 앞으로 태스크 포스까지 전직이 나온다면 얼마나 강해질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아픈 아이들을 생각하는 마음 착한 츤데레 캐릭터 저수지

 

 

 클로저스 다음 업데이트 캐릭터는 이미 예고한대로 남성 캐릭터 철수입니다. 철수는 권총과 장총을 사용하는 원거리 캐릭터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래의 배경 스토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클로저스 유튜브 채널 미래 오디오 무비를 감상해주세요. (미래 오디오 무비 바로가기)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