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판타지 아이돌 데일리 판타지 사전 예약 시작

by DWS. 2018. 11. 1.
30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대원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데일리 판타지라는 게임의 사전 소식을 전달하겠습니다.

 이름만 들어보면 흔한 모바일RPG 같은데요. 데일리판타지라는 이름에 나와 있듯이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RPG입니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 됩니다.

 그러나 판타지 아이돌의 RPG 데뷔 프로젝트, 나만의 판타지 아이돌 탄생! 이라는 글귀를 읽고 유추해 보자면 판타지 세계에서 아이돌을 키우는 컨셉의 게임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노래하고 춤추는 그런 아이돌이라기 보다는 그냥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에서 수집하는 캐릭터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도 아이돌 컨셉이라서 그런지 노래를 부르거나 춤을 추는 캐릭터가 많은 것 같아요. 


 데일리판타지 게임 소개 영상을 보면 전투는 자동으로 실시간 이루어 지는 것 같은데요. 전투에 돌입하기 전에는 캐릭터를 턴제 방식인지 맵에서 칸 이동을 해야 되네요. 

 판타지 세계에 마족이 침입하면서 평화가 깨지고 전쟁일 일어납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게 되는데요. 사람들에게 희망과 즐거움을 주는 판타지 아이돌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일본에서 만든 게임인지 아니면 일본 성우를 일부러 기용한 것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세로 모드 인터페이스와 일본 성우와 아이돌 컨셉으로 미루어 보아 일본에서 개발한 게임을 국내 게임사에서 수입한 것 같아요.

 

 데일리판타지는 현재 사전 예약을 10월 31일부터 받고 있습니다. 사전 예약을 하시면 데일리 판타지 캐릭터 써니 AR쿠폰 카드, 100다이아를 받을 수 있고요. 사전 예약자가 5만 명, 10만 명, 15만 명, 20만 명, 25만 명 달성 조건에 따라 금화, 레전더리 조각, 경험서, 버프 증표, 다이아, 산드라 캐릭터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미소녀 아이돌 캐릭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사전예약하시고 게임을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데일리 판타지 사전예약 사이트는 유튜브 동영상 아래 링크 걸어놨습니다.


데일리판타지 게임 소개 영상


데일리판타지 사전 예약 바로가기








300x250
반응형